2024년 장애인 자립교육배움터 발표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현팀장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86회 작성일작성일 24-11-07 15:32본문
세종시 장애인의 자립역량강화를 위해 장애인자립교육배움터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난 10월 쾌청한 가을날씨 속에 자립교육배움터 참여자들의 갈고 닦았던 능력들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문화예술 발표회에는 원예화훼 발표전과 장애예술인 발표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워예화훼발표전에는 기존에 참여자들이 작품의 완성도를 기여하여 멋진 포토존을 완성하였으며,
세종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애예술인 발표공연에는 댄스, 밴드, 난타팀의 공연을 진행하였으며
공연에 앞서 세종시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박종석 소장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발표회 문을 열었습니다.
첫번째 공연팀으로는 신난다 댄스팀의 아이러브마이바디, 홈 두곡을 선보였으며, 멋진 댄스로 발표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두번째 공연팀은 밴드팀이였으며 신규밴드팀과 세종오딧세이팀의 공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규밴드팀은 weekend, dynamite, 애정표현 총 3곡을 연주하였으며, 세종오딧세이팀은 비밀번호486, 그대에게 2곡을 연주하였습니다.
발표회 중간 시간을 활용하여 공연에 참여해주신 참여자, 보호자, 세종시민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번 경품에는 사단법인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자립생활협회에서 쌀10kg 5포대를 후원하여 더욱 풍성한 경품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세번째 공연팀은 난타팀으로 봄바람의 벚꽃팀, 소리소리팀, 세종난타팀의 순으로 공연을 시작했으며
첫번째 봄바람의 벚꽃팀은 사랑아, 뱃노래를 연주하고
두번째 소리소리팀은 너나나나, 슈퍼맨을 연주하였습니다.
마지막 세종난타팀은 무음난타, 역전인생으로 난타 공연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발표회에 준비해주신 참여자 및 보호자 그리고 강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며,
공연에 참여해주신 관계자 및 세종시민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